2013년 5월 9일 목요일

### 경상도 사람들이 ,전북 전남, 호남 이간질 하려는 이유 ...

 

이승민님의 댓글목록 | 전체 284개 -이놈 지난댓글 목록 -
기사朴대통령 방중에 정몽구 수행, 이건희 불참댓글보기
댓글/답글좌빨 걸기기만 걸려라.
개.새.끼들
10:15|
삭제신고
외쳐라 의견에 대한 답글입니다. |원글보기
답글 0미투데이00
기사朴대통령 방중에 정몽구 수행, 이건희 불참댓글보기
댓글/답글좌빨들. 참.
문재인이 대통령되면 나라가 막 좋사질거 같냐?
10:13|
삭제신고
데이빗듀발 의견에 대한 답글입니다. |원글보기
답글 0미투데이00
기사朴대통령 방중에 정몽구 수행, 이건희 불참댓글보기
댓글/답글서울유입 전라도종자10:01|삭제신고
Very good 서울마포 성유 형 의견에 대한 답글입니다. |원글보기
답글 0미투데이00
기사朴대통령 방중에 정몽구 수행, 이건희 불참댓글보기
댓글/답글너 개.새.끼.
언젠가는 대구,경북사람에게 걸리면
죽는줄 알아라.
10:00|
삭제신고
Very good 서울마포 성유 형 의견에 대한 답글입니다. |원글보기
답글 0미투데이00
기사朴대통령 방중에 정몽구 수행, 이건희 불참댓글보기
댓글/답글그리고 나처럼 실명까고 댓글 달아라.
닉네임뒤에 숨어 간사한짓 하는 전라도 개.새 끼
니가 경상도?
부모쪽에 전라도 찾아봐
09:58|
삭제신고
네메시스 의견에 대한 답글입니다. |원글보기
답글 0미투데이00
기사朴대통령 방중에 정몽구 수행, 이건희 불참댓글보기
댓글/답글밑에 병신.
시사저널 좌빨언론의 경상도 이간질에
절대 안넘어간다.
전라도 교활한 개.새.끼야
09:56|
삭제신고
네메시스 의견에 대한 답글입니다. |원글보기
 



뉴스댓글에서 우연히 발견한 경상도애들이 전라도에서도 ,전남 전북 이간질하는 모습 .
과연 이놈만 그럴까요 ? 아주 많습니다  이런애들이  경상도 애들입니다
특히 일베충같은 경상도 보수꼴통들 ..은 이런성향 기질을   대부분 가지고 있죠 ..
이렇게 이간질 하는것도 ,경상도 밥상머리교육을 시작과 동시에 이루어졌을 검니다

자기 경상도사람들이, 새누리당중심으로 ,정권잡기위해선 ,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습니다 ,부산경남중심 경상도 노빠는 또 조금 틀리지만

이승민님 다른댓글보기    




삭제 군산은 전라도 아닙니다.
경기,충청과 묶어주세요.ㅠ
나두 전라도 실ㅇᆞ ㅠㅠㅠ
13.06.22|삭제신고
답글 9 미투데이 6 11

개상도를폭파시키자님다른댓글보기
삭제 언제 그렇게 또 추천질하고 도망갔냐 ㅋㅋ,하여간개상도쪽바리들 정신병은

알아줘야 한다니깐 ㅋㅋ숨어서 말은 못하고 ㅋㅋ 젠장 ㅋㅋ

개상도쪽바리 보리문둥이 개잡종 스럽다 ㅋㅋ
13.06.22|삭제신고
개상도를폭파시키자님다른댓글보기
삭제 시발것들이 ,,개상도 노빠 보수꼴통 ,할것없이 ,졸라 추천질 처누르고 자빠졌지 ,
내말이 틀리다 하는 개쌍도쪽바리애들있냐 ? ㅋㅋ있으면 댓글로 ㅋㅋ
13.06.22|삭제신고
개상도를폭파시키자님다른댓글보기
삭제 내말이 맞을꺼다 ,할말없으니 ,아가리 처닫고 추천질하는거지 숨어서 ..개상도쪽바리들 13.06.22|삭제신고
개상도를폭파시키자님다른댓글보기
삭제 숨어서 추천질 졸라 하고 자빠졌네 ,개상도쪽바리 보리문둥이새끼년들 디질라고 ㅋㅋ 13.06.22|삭제신고
개상도를폭파시키자님다른댓글보기
삭제 새누리당 졸라 찍게끔 해서
이나라를 다해처먹어야하는데 ,,,전라도에서도 이간질까지

시켜놔야 되지 ㅋㅋ 개상도쪽바리 보리문둥이들 은 ㅋㅋㅋ,
13.06.22|
삭제신고
개상도를폭파시키자님다른댓글보기
삭제 개상도 쪽바리 보리문둥이 일베충 보수꼴통들 총 출동했군 ㅋㅋㅋㅋㅋ 또 ㅋㅋ 13.06.22|삭제신고
개상도를폭파시키자님다른댓글보기
삭제 니들이 사람인지, 짐승인지 ,,ㅋㅋㅋㅋ 계속 이간질 시켜봐라

혹시 아냐 ,,전라도새끼들중에 전북애들이 ,새누리당 몰표 해서 찍어줄지 ㅋㅋ
13.06.22|
삭제신고

개상도를폭파시키자님다른댓글보기
삭제 누가보면 니가 군산이 고향인지 알겠다 개상도 쪽바리보리문둥이새끼야 ..

니들이 전라도를 계속 이간질 하던데 ㅋㅋ ..이유가 이런이유때문에 그렇지

졸라 이간질하면 ,새누리당표좀 받아볼까 싶어서 ㅋㅋㅋㅋㅋ
13.06.22|
삭제신고
개상도를폭파시키자님다른댓글보기
삭제 참 개상도 쪽바리 새끼년들은 이간질은 세계 기네스감이야 ..

전라도 군산은 ,새누리당좀 많이찍고 지지할거 같냐 ㅋㅋ ? ㅋㅋ
13.06.22|
삭제신고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