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9일 목요일

### 이것이 경상도 보리문둥이 노빠 잡종이다

### 이런게 경상도 노빠 잡종들이다 [3]
경상도전문가 (1335****)
주소복사 조회 32 13.02.04 15:29

제가 보릿문둥이 출신으로써 사과드립니다.. [4]
주소복사 조회 9 13.02.04 15:22
경상도인척하면서 전라도를 비하하는글은 모두 빨갱이입니다..
호남인들에게 누를 끼쳤다면 제가 사과드립니다..
특히,,부산사람들 정서적으로
보수에서진보로 생각이 많이 바뀌고 있습니다..
지역감정부추기기는 정치인들의 표받기 위한 꼼수라는걸요??
아무튼 많이 바뀌고 있거든요..
그런데두 아직도 경상도와 전라도를 분열시킬려는 가짜 보수들이
한둘이 아닙니다..
이런놈들 때문에 선량한 경상도 사람들이 욕먹어서야 하겠습니까??
아무쪼록 저의 출신은 경북 //사는곳은 부산으로써
제가 사과드립니다..
혹시 정방에두 지역감정을 전문으로 글을 올리는 잉간들은
의도적 분열을 일으키는 진짜 빨갱이입니다..
혹시 이런분이 보이시면 때려 잡아야 합니다..


니들의 경상도 사람들의 죄를 ,뒤집어 쒸우고 ,물타기질 하며 ,
구라질까지 ㅋㅋㅋㅋ 이런애들이 전형적인 경상도 노빠 꼴통들이지 ㅋ


부산경남 수구꼴통들은 , 그냥 수구꼴통들이고 ㅋㅋㅋ

절대 자기네 경상도인간들이 한다는말은 절대 안하는 인간들이지 ㅋ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