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9일 목요일

## 아고라 경제방에서 ,경상도 노빠들 틈에서 , 호남 노빠혼자 꼭두각시 노름 하고 있는 호남 분 ,,안따갑네요 .. 이런분은 그만 나오셨으면합니다 ^^

아고라 경제방에서 ,경상도 노빠들 틈에서 ,
호남 노빠혼자 꼭두각시 노름 하고 있는 호남 분 ,,안따갑네요 .. 이런분은 그만 나오셨으면합니다 ^^
발음 젓같은 궤상도 넘들은 젓누리당 데리고 왜구와 통합해라 ㅋ [6]
주소복사 조회 40 13.07.16 23:43


이 왜구잡종 새끼들은 왜 한반도에 빌붙어서
쿠테타 독재 부정선거 제수강간...등등등
개젓같은 짓거리는  다하면서
한민족 괴롭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꺼져라
발음 젓같은 왜구발음 궤상도 새끼들아
대마도나 홋가이도로 ㅋㅋㅋ(쪽바리들도 본토에서는 궤상도 개잡넘들은 안받을거같음...ㅋㅋㅋ)




선비이떡쇠
왜정땐 왜넘들이 지넘들 그라운드처럼 여겼던 지역이구요 6.25땐 낙동강전선 요거 하나 남은 관계로다 흥남부두.등 이북5도민이 상륙해서 왜넘언어 이북언어가 믹서된 곳 입니다 이해 하세요 그리고 한참 거슬러 올라가 그 이전 삼국시대 때 나당연합 본거지 이기도 한데요 그넘들 말도 섞여있을 가능성이....너그러이 헤아려주심이...ㅎㅎㅎ 13.07.16 리플달기 신고하기
1
김태종
가튼 넘 되지않으려면 지역감정은 삭제.. 13.07.16 리플달기 신고하기 경상도노빠가 지역감정질이라
댓글 손발오그라든독재
이게 지역감정은 아니자나요...
실제 일어나고 있는일을...그냥 덥고 가자는건가요... 13.07.16 리플달기 신고하기
댓글 김태종
개눌당 일이지..나도 부산사람입니다.. 13.07.16 리플달기 신고하기--
댓글 손발오그라든독재
민주시민은 이해 할거라 봅니다...
안동사람님 그리고 님 등 경상도 사람 의외로 아고라에 많은거 압니다...속터져서 그러니 이해해 주시길.
.. 13.07.16 리플달기 신고하기
댓글 손발오그라든독재
아무 근거없이 홍어니 하와이니...이게 지역감정이지
독재 쿠테타 부정선거 제수강간...다 실제로 일어난 일어나고 있는 일인데...쉬쉬하다 여기까지 오게 된거요 13.07.16 리플달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