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9일 목요일

### 일베같은 경상도 보수꼴통들의 대가리 구조 ,,

## 경상도 수구꼴통들에게 묻는다 [32]
경상도전문가 (1335****)
주소복사 조회 1490 13.01.07 16:57


당신네들 니들이 말하는 좌빨 (좌익빨갱이)이 되는 남다른 기준이있냐 ? ㅋㅋㅋㅋㅋ니네 같은 경상도 사람인 노무현 김제동 ,이외수도 좌빨로 고향세탁까지 해서 만들대


김여진 경남마산출신 이여자도 좌빨이냐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상도 노빠를  호남사람으로 취급(고향세탁)하면서 욕좀 그만해라
미친인간들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적인게


노무현,,...김여진도 ? ㅋㅋ 이사람들은

포털 및 신문사 방송사들도 그렇게 만들지

우리생각이 틀리다고 생각하면 좌익빨갱이 좌빨이 되고
전라도로 취급 해버리 고 ,포털도 ,포털다음을 좌음: (좌익빨갱이다음 줄임말)으로 만들지 않나 .포털 네이트도 좌이트 ㅋㅋ ,같은 경상도 사람인데도 우리와 생각이 틀리면 ,경상도 수구꼴통,보수꼴통들은
좌익빨갱이 줄여서 ,좌빨이라고 하는 경상도 사람들의
머리통구조는 어떻게 됬을까 ? ㅋㅋㅋㅋㅋㅋ
인터넷 신문,종이신문, 방송사들도 우리와 생각이 틀리다고
생각하면 ,,욕질 엄청나게 하지 ㅋㅋㅋㅋ

아직까지도 ,좌익빨갱이니 좌빨이니 ,우빨이니 이런사상을
가진 인간들이 있으니 ㅋㅋ ㅉㅉ
이런 인간들은 99 % 경상도 출신 들 ㅋㅋ
서울이네 ,경기도네 ,...고향세탁을 아직까지도 하는데

경상도 출신 들이지 ......ㅎㅎㅎㅎ부모가 경상도출신 이던가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101&articleId=4267634 아고라 베스트글 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