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9일 목요일

### 부산,경남은 빼주세요 ㅋ이제와서 부산은 대구랑 틀림니다 ,이제와서 뒤통수 최강 부산경남 ,보리문둥이 노빠 새끼년들

### 이것이 ,부산경남................ [1]
경상도전문가 (1335****)
주소복사 조회 18 13.06.12 19:31



박근혜님 다른댓글보기
우리 경상도가 다 그렇지 뭐. 10:03|신고
답글 1470848

경상도전문가님
와우 ㅋㅋ 깽상도 보리문둥이 거지깽이들 ㅋ 이제와서 부산경남 은 뺴라고

하는애들 봐라 ㅋ 댓글수 ㅋㅋㅋㅋ 몇사람이 저러는거야 ㅋㅋㅋ
19:27|삭제
경상도전문가님
언제나 대구경북한테 뒤통수치는 부산경남 애들이 없어질까 ,,

잔대가리나 졸라굴리고 물타기나할줄알고 ,일베충같은같은경상도보수꼴통한테
뒤통수치고욕질이나 안하면 ㅋㅋ 
19:26|삭제
경상도전문가님
깽상도 거지깽깽이색 부산경남은 빼라고 ㅋ 지랄한다 ㅋ 대구경북이나 똑같으면서 19:25|삭제
foryouhere님다른댓글보기
경상도 달인들ㅋㅋㅋ
해탈했어 아래~.ㅋㅋㅋㅋㅋ 아욱겨~~~ㅋㅋ
19:01|신고
큰별님다른댓글보기
그래도 경상도가 다 그런건 아님ㅋ 18:53|신고
AmaniTA님다른댓글보기
ㅋㅋㅋㅋ 아 밑에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네님아 부산 경남은 뻬도 ~ ㅋㅋㅋㅋㅋㅋ18:45|신고
박근혜님다른댓글보기
알았다. 부산, 경남 빼줄께. 수석비서관 어디갔어? 17:41|신고
구름과 나님다른댓글보기
광주는 절대 못따라간다.노력해라. 17:35|신고
Fact의허구님다른댓글보기
부산 경남은 좀 빼라..
억울하다.. 경북에 당한게 많아서..
17:03|신고
이창우님다른댓글보기
대통령이네...... 16:07|신고
이창우님다른댓글보기
글쓴이 이름 ㅎㅎ호ㅎㅎㅎㅎ 16:07|신고
하하하님다른댓글보기
경남은 빼라
나 이달곤 안찍었다
서울로 이주해선 박원순 찍었다 
15:26|신고
꽃미남이명박님다른댓글보기
부산경남은 빼라
그외에 대구 경북은
같은 경상도인들도 가래침을 뱉는 곳 
15:23|신고
xenatoss님다른댓글보기
ㄴㄴ 경상도라고 싸잡아욕하지 마쇼...;;
욕처먹을놈들늠 고담대구새끼들밖에 없으니까...
부산분들, 마산분들까지 싸잡아서 욕 ㄴㄴ
13:04|




부산경남  경상도 거지깽깽이 경상도 노빠들은 이제와서  ,욕처먹기 싫고 대구경북이랑 

같이 취급받기 싫어라 하네 ㅋㅋㅋㅋㅋㅋ뉴스댓글이나 ,이곳 아고라나 

똑같군 ㅋ 머 예전부터 그랬지만 ,,이 인간 말종 개쌍도 보리문둥이 부산경남 노빠 잡종색희년들아 ㅋㅋ 


오히려 대구경북보다 ,니들,부산경남 노빠 잡종들이 ,부산경남 피케이 니들이 개좃같은거 알고있지 ? 

대구경북한테 그만 뒤통수치고 욕질 그만들 해라 ,,.


방금 인터넷 다음 뉴스 댓글 내용이다 ㅋㅋ 본인 아고라 글입니다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articleId=2392463&bbsId=D115&pageIndex=1
윗에 부산경남 사람들 댓글내용들 보세요 ,,이런사람들이 지금껏많았고 앞으로도많을껌니다
이런 부산경남 사람들은 , 자기네욕하면 지역감정,지역운운 ,,이런소리하다가 

전라도및 타지역 욕하면 ㅏ,,아무말도 안하고 ,대구경북사람들이 , 타지역 욕하는거 

숨어서 지원사격해주고 도와주는애들이  부산경남, 노빠 들이지요 

자기네 욕하면 같은경상도세력인 경상도 보수꼴  일베충이라고 뒤집어쒸우고 , 

지금까지  수십년동안 개쌍도사람들이 이나라를 다해처먹었던시절 중에

대구경북사람들 중심 경상도보수꼴통들이 ,앞장서서 호남을 왕따시키고

다해처먹었으면 ,부산경남  ,노빠 ,사람들은 ,뒤에서 숨어서 지원사격하고

도와준 사람들이 부산경남 사람들이죠 ...지금도 마찬가지도 ,이제는

지들 자기네들이 다해처먹겠다고 미친짓거리 하고있고 , 타지분들및

특히 호남분들은 ,대구경북하고 부산경남 다르다라고 말할수있는데

거기서 거기입니다, 아니면 부산경남 쪽이 더욱더 대구경북보다 ,,더 나쁘던가 

 , 저도 경상도를 처음 알았을떄는 부산경남은 틀리다

라고 ,생각했는데 ,절대 그렇지 않다는걸 말씀 드림니다 ,이제는 많은분들이 알고있지만

혹시나 모르는 분들이 몇몇있는거 같아서 말씀 드림니다 ^^ 

세뇌된 정신병이 많이됬나 안됬나 그차이일뿐 똑같다는 말씀입니다 ,,,오히려

잔머리를 잘굴리는 습성을 가지고있죠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