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9일 목요일

### 이것이 부산경남 주축인 ,경상도 노빠다 ...

## 이것이 바로 경상도사람입니다
경상도전문가 (1335****)
주소복사 조회 27 13.01.22 22:02

아래글올린 물타기라는 경상도노빠 꼴통색희 등장입니다 ..십상도
노빠와 ㅆ수구꼴통과 어떤차이가 있는지 봐보세요 ㅋㅋ
★ 히야``` 댓글들 쥑이네~~~~ㅎㅎ [2] 정치|4분 전
그럼 이 뇬은 뭐냐? ㅋㅋㅋㅋ 오카모토미노루 (dusek****) [박근혜님께서 2012년 5월 17일 광주 5.18 묘역의 방명록에 남기신 글]"민주화를 위해 산화하신 영정들의 명복을 빕니다"네티즌 댓글 3개할렐루야 오카 이..
★ 간첩이 있는데 신고도 몬하는 버러쥐...^^ㅋㅋㅋㅋ [4] 정치|44분 전
궁금하면 오배곤~~~간첩 신고하면 5억~~~5억이명 오배곤의 몇 배냐...계산 몬하겠지?네자리수 이상은...ㅋㅋ저 띨빠기들..맨날 종북에 뻘갱이 간첩 타령하면서도 싱고 몬하는 이유가 뭘까?아고라 좌빨들이 천명이라..
★ 븅쉰,,, 눈치는 졸라리 빨라서리...ㅋㅋㅋㅋ [1] 정치|1시간 전
닉 거론?그런 버러쥐같은 닉을 내 순결한 손가락으로 써야긋냐?ㅋㅋ니미..암튼 추카한다..쓰레기에서 버러쥐로 승진했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저 버러쥐 싯키... 아직까지 전라도 욕 하느라 바쁘네?ㅋㅋ [4] 정치|1시간 전
니미..남이 욕하면 졸라리 쥐롤 떨면서..자신이 남 욕하는 꼬라쥐 봐라.지 자신은 몬 보면서,남들은 잘 보이나 보지?ㅋㅋ참.. 대단한 잉간이여.지 욕 처 먹는 건 그렇게 싫어하면서남을 욕한다?저거 어디서 굴러 처..
★ 히야``` 박근혜 가카 대단하네...^^ㅋㅋㅋㅋ [58] 정치|2시간 전
박근혜, 3800억원 들어 육영수 생가있는 옥천에 휴양지 조성박근혜 18대 당선인이 취임을 앞두고 모친인 故 육영수 여사의 생가가 위치한 충북 옥천·보은·영동군이 3800원 규모의 산림휴양밸리 조성을 추진하고 있는..
★ 좌빨들이 5.18을 왜곡햇다고? 푸하하하~~~ [21] 정치|2시간 전
박근혜 "5ㆍ18은 민주화를 위한 희생"광주서 `화려한 휴가' 관람(광주=연합뉴스) 김남권 기자 = 한나라당 대선주자인 박근혜 전 대표가 4일 오후 광주를 방문했다. 박 전 대표의 광주 방문은 5일 열리는 7차 합동연..
★ 아직까지 광우소에 쥐롤떠는 빙신이 있네...ㅋㅋㅋㅋ [6] 정치|2시간 전
그래서,,청와대.. 정부종합청사.. 심지여 좃선까지식당 메뉴표에 호주산이라고 광고했냐?하여튼..유깝이란 유깝은 다 떨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국정원녀 감금한 놈들~~~~????ㅋㅋ [13] 정치|13.01.20
국정원 오피스 걸,,,문 앞에서 두드리던 경찰들 개무시하고112에 전화한 덜 떨어진 뇬... 말 하는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경찰들 욕 하지 마라..걔들이 무슨 죄가 있냐.문 열어 달라고 두드린 죄..
★ 인수위,,, 4대강 삽질 파헤친다.....?ㅋㅋㅋㅋ [3] 정치|13.01.19
맹바기 4대강 삽질할 때..그네는 뭐햇길래 이제와서 4대강에 대해 감사한다고 쥐롤떠누~맹바기 5년간 거수기 역할 졸라리 하다정권잡으면서맹바기 때문에 욕 처 먹을 거 같으니내치는겨?ㅋㅋ놀고 자빠젼네..지난 한..
★ 부정선거때문에 갖가지 썰이 난무하는구나...ㅋㅋㅋㅋ [3] 정치|13.01.18
선거 끝난지가 언젠데..뭔 때 늦은 북풍이래?ㅋㅋㅋㅋ김현희가 나오질 않나..인수위에 북한이 해킹을 시도햇다 하질 않나..선관위 개표시연회를 하지 않나..재밌는 세상이여.수개표 한 번 하면 될 것들 갖고,뭐가 구..
★ [속보] 어느 양심?적인 대구뇽의 5.18 성격에 대한 고백 [1] 정치|13.01.18
박근혜 "5ㆍ18은 민주화를 위한 희생"광주서 `화려한 휴가' 관람(광주=연합뉴스) 김남권 기자 = 한나라당 대선주자인 박근혜 전 대표가 4일 오후 광주를 방문했다. 박 전 대표의 광주 방문은 5일 열리는 7차 합동연..
★ 박정희,,, 친일파 맞잖아.....?ㅋㅋㅋㅋ [4] 정치|13.01.17
'박정희는 친일파' 동영상 수업…진상조사대구 모 중학교 여교사, 방과후수업 중에 동영상 보여줘(대구=연합뉴스) 한무선 기자 = 대구의 한 중학교 여교사가 보충수업 중 박정희 전 대통령이 친일파라는 내용의 동영..
★ 전장군,,, 저 싯키 디질라꼬 감히....ㅋㅋㅋㅋ [3] 정치|13.01.16



이놈 지난글목록 보면 이런글이 나옴 경상도노빠꼴통색희답게 문재인 좃나 찬양선동질 ㅋㅋ 닉바꾼게
씹알단 안양지부장 ㅋㅋ검색해보면 경상도노빠들에대해
아주 잘나와있으니 검색해서 참고하세요 ㅋㅋ



★ 110만표 차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0]
주소복사 조회 4906 13.01.13 19:46

수개표 해서 어케 뒤집냐고?ㅋㅋ
븅신...
그러니까 재검표 하자고..
뒤집는 게 목적이 있는 사람들도 있겠지만,
진실을 밝히자는 게 대부분이거든?
대갈빡 나쁜 씨부랄단 알밥들.
그걸 종북이니 빨갱이니 전라도니 홍어니 하면서 쥐롤떨지 말고..
니덜도 글케 자랑스럽고 학실하면,,
수개표하자는데 뭘 망설여...
망설이지 말고 함 하자고 해..
현피 까자고...
닭대갈 쓰레기들아~~~~~~~~~ㅋㅋ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