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9일 목요일

### 포털 네이버 ,포털 ,다음 지식인,,특히 네이버 등 ,,호남 왕따용 지식글이 또 활개치고 있으니 ,...


현혹되지말고, 올바르게 대응하시기 바람니다


이런것도 일베같은  경상도보수꼴통들의 오랜 전통 였습니다


삼촌이 전라도를 싫어하는 거같아요. 지식머니 50
비공개 | 2013-03-23 16:53 | 조회 198 | 답변 5





대학 기숙사에 들어왔는데 애들이 수도권,부산,강원도,전라도등 출신지가 다양하거든요.


근데 삼촌이 전화해서 이것저것 물어보시길래 강원도애도 있고 전라도애도 있고 이런 저런얘기를 하니까


전라도 애들 조심하라고하시네요..앞에선 웃고 친한척해도 뒤에서 뒷담화하고다닌다고..


저는 안양-수원에서 쭉살아서 지역감정..이런 거없어서 삼촌얘기듣는데 좀 이건아닌데 싶더라구요.


뭐 통화할 때야 네..네..그러고 말았지만..영 불편하네요..


현실에서 전라도어쩌고얘기 하는사람은 다'나이많은 경상도사람'이라고만 생각했는데 40중반인 삼촌이 그런 얘기 하시니 좀..





  • 경상도 삼춘은 정말로 문제가 많습니다. 경상도 흉노족은 언제나 뒤에서 뒷담화를 잘 깐다고 합니다. 경상도 흉노족은 말로는 의리니 배신이니 하면서 사기를 잘 친다고 합니다. 댓글 | 신고
  • 나랑개자님 13.05.12
    꺼져 | 신고
  • 참고운세상님  13.04.25 -본인댓글내용  
    이글 질문자나 ,밑에 댓글다는 경상도 보리문둥이들 끼리 팀킬하고 , 자빠졌네 경상보리문둥이들 ㅋㅋ 니네 네이버 말고 ,포털 다음에서도 이렇게 처놀고 자빠졌냐 ㅋㅋ,글쓴이 경상도보리문둥아 머가 두려워서 ㅏ비공개라 달고 ㅋ질문질이냐 ? 그만 경상도 밥상머리교육 티받은거 그만내라 ㅋㅋ 댓글 | 신고 삭제
  • 잘살자4님 13.04.15
    삼촌말들으세요..어른이 그렇게 말씀하시는건 다 이유가 있는거겠져..인터넷에 전라도 통수 쳐보세요..금방 알수있어요 댓글 | 신고
  • 모르지님 13.03.29
    좀더 나이먹고 살다보면 자연스럽게 알게 됩니다. 제가 충청도가 고향이지만,,,,, 꼭 금전거래에 문제가 생기거나 떼먹고 도망가는 일은 특정지역 사람들이 많더군여... 그리고 가장 나쁜 습성중에 하나가 그지역 사람들은 서울인 여기에서도 자기들끼리만 뭉친다는 겁니다. 그러한 점이 더더욱 고립되게 만드는 겁니다. 댓글 | 신고


이 질문에 답변하시면 지식머니 2, 채택시엔 80 을 더 드립니다.
답변하기

nikeSUS | 답변 3261 | 채택률 53.4%
활동분야 : 성인 성고민 (2위)
본인소개 : DKSSUD

원래 전라도랑 ,경상도랑 지역관 갈등 이 있죠 고양이와 개라 볼수 있습니다 ,,,
전라도 사투리 자체가 ,,전라도에서는 ,,그냥 농담으로 할수 있는 말인데 ,,경상도 사람에게는 장난이 아니게 들리고
경상도 사투리가 ,,전라도 사람은 ,,듣기 싫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전라도건 경상도건,,,어디가든
잘맞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안맞는 사람도 있습니다 ,,그리고 경상도 사람과 전라도 ,사람이 안친하다고 볼수도
없고 얼마든지 ,친해질수 있습니다 ,,같은 경상도 사람끼리는 친하다고 볼수는 없죠,,,,



2013-03-23 19:17 | 출처 : 본인작성




용한마리(kyun*****) | 답변 2 | 채택률 0%
활동분야 : 해당 분야가 없습니다.
본인소개 : 입력된 정보가 없습니다.

이중환의 택리지 팔도총론, 이익의 성호사설, 남원출신 김환태의 "해소냐 호남독립이냐?", 1958년 국내최초 심리학자의 설문통계, 조선왕조실록에 기록된 세종의 의식등 셀수없이 많은 자료가 있십니다. 판단은 님이 알아서... 지역감정을 박정희가 만들었다고요??? ㅋㅋㅋ


2013-03-28 01:53 | 출처 : 본인작성




Caress(pmp8*****) | 답변 1 | 채택률 100%
활동분야 : 해당 분야가 없습니다.
본인소개 : 입력된 정보가 없습니다.

삼촌이 정신적으로 장애가 있는 것 같습니다. 세상을
"흑과 백" 같이 이분법적으로 보고 판단하기 싫으시면 진심으로 삼촌
을 멀리하시길. 그리고 한심하게 이런 곳에 글 올리고 븅신
같은 답변에 의지해서 눈 뜬 장님처럼 살지마시고 지역과 상관없이 여러 사람들과 어울리면서 좋은 추억만드세
요.


2013-03-28 18:11 | 출처 : 본인작성


  • 잘살자4님 13.04.15
    이글은 전라도 홍어가 쓴글입니다..질문자의 삼촌이 정신병자라고 답하네요..ㅋㅋ 홍어답구나 댓글 | 신고
  • 나랑개자님 13.05.12
    지역감정 유발하지 마라... | 신고


참고운세상 | 답변 3 | 채택률  --본인이 댓글 내용 //
활동분야 : 국사,사학
본인소개 : 입력된 정보가 없습니다.

글쓴이 ,경상도 밥상머리교육 받은티 그만내고,,이런짓거리 그만해라


경상도 색희년들이 몇놈이  거들고 지랄하는데 ,,다알고있다 ㅋㅋ

네이버에서도 그러더니 ,다음 까지 아주 니들끼리 지랄 옆차기들 하고있네 이 인간들 ㅋㅋ

그만 거찌 꺵갱이근성 발휘해라 ,

검색창에 개쌍도 만 처보세요 ,경상도 사람들의 진실을 알수가 있습니다 .. 


2013-04-25 17:21 | 출처 : 본인작성




이승민(shmi****) | 답변 5 | 채택률 0%
활동분야 : 해당 분야가 없습니다.
본인소개 : 입력된 정보가 없습니다.

답변한거 보셨죠?
전라도 사람들 조심하시는게 좋습니다.
엮기지 않는게 좋다고 말씀 드리고 싶네요


2013-05-08 10:59 | 출처 : 본인작성


전형적인 인터넷 호남 왕따 용 게시물입니다
 100% 경상도 사람들입니다 ,.. 네이버 지식인이나 ,각종포털
지식인 , 네이트에 지식인, 판 등  참고 하세요 ..
특히 비공개 ,질문등 ,추천질등  주의깊게 봐야합니다
자기네들끼리 ,질문하고 ,추천하고 ,답변달고 아주 생쇼를 다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