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9일 목요일

## 포털 다음 아고라 최고의 경상도 노빠 색희 를 소개합니다 ㅋㅋ

### 장자방아 ........ [7]
경상도전문가 (1335****)
주소복사 조회 10 13.05.30 20:47

포털 다음 노빠 꼴통대표 색희야 ,,이명박까니라 ,같은경상도 보수꼴통들 까니라
  정신없구나 요새도 ,깽상도 보리문둥이 거지깽깽이 스럽네 ㅋㅋ
  니도 이명박 찍었잖아 ㅋㅋㅋㅋㅋ 대가리는 썩어있어도 개색희야 ,,양심은 갖고 살아라 ,,시발롬아 ..


☆``탈부기들 북송..난..적극 지지한다...!!!!! [0] 정치|1분 전
또한..이미..국내에 겨 들어와서..종편쓰레기나....보수 쓰레기 언론에..돈 몇푼 받아가며..헛소리해서..국내사회 불안조성하고...갈등 조장하는 탈북이들은...적극 북송해야 한다 생각한다...!!탈북이들..대부분이...
☆``골프를 치건 말건..그건 명바귀섿기 맘이지..ㅋㅋㅋㅋ [27] 정치|13.05.27
근데 말이다....하나는 알고 둘을 모르네..??ㅋㅋ그건..명바귀섿기...지 인격을 지 스스로 쓰레기통에 쳐 박아 버린행동이야...인성 자체가..쓰레기라고 인증한꼴이지.....대한민국 국민들은 명바기가..진짜..쓰레기..
☆``대한민국 공무원들은..절대로 독단적 행동 안한다!!! [3] 정치|13.05.27
특히나...지휘체계가..분명한..경찰조직에서.....일개 개인이..국가문란 사건의 증거물을..윗선의 하명도 없이....증거인멸했다는거..믿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ㅅㅂ...똥개가..호랑이를 낳았다고 해라...니..
☆``소위..한나라의 대통령까지 지냈다는 작자가...그기 뭐냐고 [3] 정치|13.05.27
동네..양아취들도 그리 행동 안한다....니들...영화..친구 봤지....다들...부산조폭 우상화한 영화...ㅋㅋ거기서..이 대사 유명하쟈나...니가 가라 하와이...그러니까..그래..내가 갈께...가서 한 몇년 있다 오지....
☆``대한민국에 대해서..더 속속들이 더 잘아는 나라는..??? [11] 정치|13.05.27
난...큰소리로 말할수 있다...감히..일본이라고.....일본은..지난 강점기를 통해 이나라 민족들의 특성에 대해서..누구보다..확실하게 파악을 했었고.....또 그 바탕으로 인해 이나라를 식민지배 했었던 것이고..해..
☆``트레블 달성 눈앞..해뿌리....ㅋㅋㅋㅋㅋㅋㅋ [18] 정치|13.05.27
아.....~~뭐..트레블..달성 눈앞...거창하게 들릴지 모르지만서도..ㅋㅋ좋은뜻으로 쓴건 아니고....ㅋㅋㅋ네이버.....에서도 개꼴통...아고라.....에서도 개꼴통...일베.......가서도 개꼴통....뭐..이뜻이여.
☆``현미김밥 동무...자꾸..날 실망시키지 마시라요..ㅋㅋ [7] 정치|13.05.27
아 오늘도 장자방,웃는돌,휘발유 쳐발르면서 잘 놀았다. [0] 정치|46분 전 빠이빠이........................... 이러고 가더니만....현미김밥 임마 지역감정에 니 트라우마를 덛쒸우지마. 너 땅꼬마래메?ㅋㅋㅋㅋㅋ..
☆``아니..ㅅㅂ..한딱가리 하는데..이빨은 왜??아쟉내냐?? [19] 정치|13.05.27
쉽게 말해서..일단 줘패고 볼일 봣다는 말이군...술 취한 여성을...ㅉㅉㅉ어휴..흉폭한 대구,경북놈들......이빨이 부러질 정도루다가..여잘 패고...재미보고..쥑여버련네....후덜덜스러운 식기들..
☆``아...수꼴들아..신이 부여한 직업중 최고의 직업이 뭔줄아니 [19] 정치|13.05.26
바로..백수야..백수....ㅎㅎ니들 직업이랍시고..한달 죠뺑이 쳐바야...겨우..조댕이에 풀칠이나 하는 수준..그런 죧개튼 직업 보다는...팡팡..놀면서도...여행다니며...먹고싶은 먹거리 팔도 명물..다 찾아 묵고......
☆``개무식박장군이..그래도 정말 많이 컷다...ㅋㅋㅋㅋㅋ [3] 정치|13.05.26
그전에는 쪽팔리다 싶으면..번개처럼 버로우 타더니....요즘 들어서는 버로우는 안타더라...ㅋㅋㅋㅋㅋ그냥...난..개무식하니까..개길겨...이거니...??아니믄...정말 뻔대니...???ㅋㅋㅋㅋㅋㅋㅋㅋ소갈비값 쏜다고..
☆``나의 오타가...너무나...반가운 개무식 박장군이...ㅋㅋㅋ [1] 정치|13.05.26
포탄을 "앉고" 적진에..뛰어드는 심정이지...???ㅋㅋㅋ하긴뭐..양수"겹"장이지..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른사람도..겹장이라 했다고 우기는데..말 다항거지..므..ㅋㅋㅋ
☆``아트사커가..아름다운 축구라는 개무식박장군..ㅋㅋ [6] 정치|13.05.26
해외축구 광인 이 장자방이...얼마전..뮌헨과 바르셀로나 경기후...무식한 독일 축구가..아름다운 스페인 축구를 이겨버리네..라는 글에...어디서 줏어 들은건 있어서..한다는 말이...ㅋㅋㅋㅋ조직력의 독일이..아트..
☆``개무식 박장군아...니가..대신 약쳐묵냐...????ㅋㅋㅋ [10] 정치|13.05.26
아니..ㅅㅂ...손님들이..술한잔 거하게 묵고...가스나 댈꼬..2차 나간다면...손님헌티..뱌그라나..씨알..하나씩..가져다드리는게...웨이터로서의 기본이쟈너..근데..손님이..2차 나가신다는데..니가 왜??세워 이섿갸..
☆``개무식 박장군아..반성문..언제쓸거니...???ㅋㅋㅋㅋ [4] 정치|13.05.26
지금까지 개쪽깐거...슬슬...반성해야지...???더 개쪽까고..반성문 쓰려면...365일 내내써도..모자르쟈너..ㅎㅎ일단..요 부분부터..반성문 써봐바....소갈비 쏜다했다가 이틀동안 버로우...탄거...ㅋㅋㅋ(계좌주니까..
☆``장자방의 단점!!!!!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10] 정치|13.05.26
동네..술먹으러 가도..차를 가져간다.....왜??항시..1차로 안끝나니까....ㅋㅋㅋㅋㅋ항상..1차 하고 2차하러..이동할걸 대비해서..차로 이동하니께...아...다꾸시 타면 되는데......다꾸시는...니들같은 없는것들이..
☆``내가..재수할때...휘문고 옆에서 1년을 기거했던 사람인데. [3] 정치|13.05.26
인터 콘티넨틀 호텔을...모를께비...??ㅎㅎㅎㅎㅎ내가..말 안했던가....???나..중,고교때..테니스 선수 출신이라고..??뭐..실력이..뛰어나질 못해서..체육특기 장학생으로 대학은 못갔지만....그래서..한 일년 방황..
☆``10번출구에...주차할곳은 읍다...정차는 눈치보며 해도.. [2] 정치|13.05.26
난..뻔대가 아니거덩..니들처럼.....스타벅스 매장..옆에..정차 했다가....눈치 보여서....돌고..또..돌고...또 돌고......니들..한번..남의 매장옆에서...정차 해 바바....ㅎㅎㅎ가게..가리면서..뭐라하나..더군다..
☆``사당역...10번 출구에서.한바퀴 돌고 다시 제자리 오는데.. [3] 정치|13.05.26
넉넉쟙고...3분......ㅎㅎㅎㅎ촌넘의 섿기들이야...출퇴근 교통상황하면.....항시 사당역..남태령 밀리는 상황만..알지..??근데...스타벅스 옆에서..다시 고자리로 오는데..딱...3분이면 족해...ㅋㅋㅋㅋㅋ왠쥴알어...
☆``일베충들 뿐 아니고 아고라 종朴들도 줄초상 예감^^*ㅋ [18] 정치|13.05.25
사과해도....절대로 용서는 없단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만원이..똥희재 두..골통 늠들헌티..도움 요청 해봐라..ㅋㅋㅋㅋ혹시 아니..벌금 "계" 라도 맹글어서...순번정해서 벌금 내자 할지...ㅋㅋㅋ냐하하..
☆``우리..태평성뒈도..5.18 에 대해서..찍쌌네..??ㅋㅋㅋㅋ [10] 정치|13.05.25
나름 알알~~거려 본다꼬...재조사 하자는둥..개소리..알~~알~~거리드마..이젠..그 알알~~거리는 개소리 조차도 몬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괜히 개소리 해대서..자식들헌티...손벌리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