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9일 목요일

### 이것이 부산경남 주축인 경상도 노빠 잡종들이다 ,뉴스댓글 같은 경상도보수꼴통세력인 일베충과 합리화 하는 모습

베스트 댓글 4-4-2님 다른댓글보기
삭제 서울 사람 입장에서 객관적으로 말하자면

확실한 건 다음 포탈에서는

전라도 사람들이 너무 설친다는 것이다.

마치 다음이 자기 것인양. 다음의 색깔을 너무 진하게.

네이버에서는 전라도 사람이 욕먹겠지만

다음에서는 전라도 사람이 갑이 되어서

경상 관련 살인사건 신라유적 기사 대구나 창원 기사

새누리당 경상출신 연예인까지

흉노라고 갱상도라고 정말 보기 역하게 까더군.

거기에 수백개의 추천 댓글까지.

이들이 그렇게 욕하는 일베랑 뭐가 다른지 의문임.

증오심과 배설을 통한 욕구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님

제발 그만하셈
13:06|
삭제신고
답글 12 미투데이 6 4
경상도전문가님다른댓글보기
삭제 그러면서 숨어서 암말 못하고 ㅋ 추천질하며 거들고 자빠져있는 글쓴이부터 깽상도
보리문둥이들 ㅋㅋ 애라 ㅋㅋ 숨어서 암말못하고 추천질이나 반대질이나 하는정신병은그대로지 ㅋㅋ
13:36|삭제신고
경상도전문가님다른댓글보기
삭제 그러면서 ,우리경상도사람들 욕하면 ,같은경상도보수꼴통세력인 일베충과 합리화 정당화시키면서 물타기하고 뒤집어쒸우고 ㅋㅋ 니 코미디하냐 ㅋㅋ?니같은인간만 그런게 아니라 ,일베충같은보수꼴통들제외하고 꼭너같은 애들이 대부분이지 ㅋㅋ 그것도경상도 노빠 잡2종들 ㅋㅋ 13:35|삭제신고
경상도전문가님다른댓글보기
삭제 그리고 다음이 전라도사람들이 설치고 갑이되고 ㅋㅁ지랄하면 ,근거를 가지고 지랄해라 ㅋㅋ네이버에서 전라도사람이 욕처먹는것처럼 빙신아 ..ㅋㅋ글쓴이 깽상도보리문둥이 깽깽아 ㅋㅋㅋ니네 경상도사람 욕하고 추천누른사람들이 다 전라도로 생각하니 니딴소리 하는 거지 ㅋㅋ 13:33|삭제신고
경상도전문가님다른댓글보기
삭제 욕처먹고 ,,광분하지말고 .,... 13:30|삭제신고
경상도전문가님다른댓글보기
삭제 gkdeig 같은 경상도 거지깽깽이 보리문둥이 색희 ㅋ 지랄하 옆차기 같은소리하네 ㅋㅋ
거들고 물타기 할려면 빙신아 ,머가 좀 되게끔 물타기 해라 ㅋㅋ 니눈에는
광주 홍보대사고 알바같냐 ㅋㅋ 빙신아 ,ㅋㅋ ,그렇게 물타기 하고싶으면
거들고 댓글 달지마라 .
13:29|삭제신고
경상도전문가님다른댓글보기
삭제 ,서울이니 ,전라도니 ,우리 경상도 욕한다고 ,고향세탁질 하고 일베충과 물타기 .,,.,
그만해라 ㅋㅋㅋㅋ
니들이 아무리 잔머리 써봐도 ㅋㅋ ,다 이렇게 들통난다 ,보리문둥이 깽깽아 ..ㅋㅋ
13:28|삭제신고
gkdeig님다른댓글보기
삭제 아래 전문가야 .. 넌 광주특별홍보대사냐? 넌 알바가 아니고 월급받고 뛰는 인간같다 ㅋㅋㅋ 13:28|삭제신고
경상도전문가님다른댓글보기
삭제 일베충하고 ,니네 경상도 사람들욕하는 사람들하고 비교를 할려면 ,요목조목 따져보고
해야지 ㅋㅋ 피해망상증과,탐욕이 같이 있다보니 ㅋㅋ 보리문둥이 깽상도
깽깽이 스럽게 ㅋㅋ일베충같은 같은 경상도 보수꼴통 세력들과 합리화 ,정당화 ㅋㅋㅋ
13:27|삭제신고
경상도전문가님다른댓글보기
삭제 니 깽상도쪽에서 ,부산경남 주축인 경상도노빠 꼴통이지 ? ㅋㅋ 13:18|삭제신고
경상도전문가님다른댓글보기
삭제 서울로 상경한지 얼마나 됬냐 ?, 잔머리 굴리다가 ㅋㅋ 피해망상증에 젖어 피해의식 분출해 ,경상도 거지깽꺵이 보수꼴통 지대로 미친 일베충과 합리화 ㅋㅋ
아무리 잔머리 굴렸지만 ,깽상도 보리문둥이 거지꺵깽이라고 들킴 ㅋㅋㅋ
보리문둥이 거지깽깽이 스럽네 ㅋ
13:17|삭제신고
삐리님다른댓글보기
삭제 흉노 촌놈이 어디서 서울시민행세를????흉노야 서울엔 수학여행때한번 와봤니??? 13:17|삭제신고
경상도전문가님다른댓글보기
삭제 깽상도 보리문둥이 거지깽깽이 스럽게 ㅋㅋ 같은 경상도 세력 보수꼴통인

일베충과 합리화 ,,ㅋㅋ 서울사람이라고 ,고향세탁또 하고 지랄하네 ?

서울
13:16|삭제신고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