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9일 목요일

### 배신, 뒤통수의 화신은 바로 노무현..

배신, 뒤통수의 화신은 바로 뇌무현님! [3]
주소복사 조회 186 13.05.20 13:41





맹목적 광신도들만의 축제임을 자인하는구먼. 뇌무현이 인간성은 좋았다고? 입에 침이나 닦고 사기쳐라!
행길이가 잘못했지. 뭐하러 이런 미친 것들 광란에 가서 그 난리를 자초하냐고요.ㅋㅋㅋ

배신?
등에 칼 꼽기?

그거의 귀재는 뇌무현 특급다이버 아니냐.

당선되자 마자, 반민족 대북특검으로 은인인 김대중대통령 뒤통수 후려 갈기고, 반민주적 민주당 분당으로 자신의 당선을 위해 헌신한 민주당 인사들의 등짝에다 칼을 쳐박은 뇌무현을 따라갈 자가 없지.
뿌린대로 거두게 돼 있는 법!

적반하장 선수 뇌문빠 양아치들의 공식=강간범의 후안무치한 상투적 수법!

ㅋㅋㅋㅋㅋㅋ


 
뇌무현님 저승에서 편안하신지요?

삼성장학생 변절자 사기꾼으로서 이거뉘의 충실한 꼬붕 노릇하다

저승에서 삼숑창업자를 만나니 기분 째지십니까?

아버지의 조국통일을 위한 유업을 충실히 계승하여 조국통일 사업에 매진한 죄밖에 없었던 고 정몽헌 회장이

잘왔다 십알넘아 하며 귀싸대기로 반겨주시던가요?

반민족적 대북특검으로 다죽은 딴나라당 살려주어 결국 이맹박그네가 있게 하여 오늘날 남북관계 파탄의 원인을 제

공한 점에 대해 김대중 대통령이 아주 잘나셨다고 눈탱이 밤탱이로 만들지 않던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뇌무현 삼성장학생 이거뉘 따까리때 부동산이 폭등한 이유?

심복 문죄인을 제외하고 자신의 내각 관료들이 전부 말렸는데도,


"10배 남는 장사도 있는거다"며 끝끝내 혼자 우겨 부동산가격 잡는데 필수적이었던 아파트분양원가공개를 막은 뇌무현 고등사기꾼탓이지.

그 뒤에는 삼숑건설을 비롯한 재벌건설사들이 있었고,,,ㅋ이런 저질 사기꾼이 서민대통령이었으면 다까끼는 민중대통령이었냐?

사시철폐 돈스쿨 도입,입학사정관제 도입등 현대판음서제 강행하여 서민자식들 영원히 지렁이로만 살게 구조화시킨것은 어떻고? 또 한미FTA는?ㅋ



반민족적 대북특검, 반민주적 민주당분당,이건희처남 중앙일보회장 홍석현 주미대사 발령,삼성연구소출신들로 청와대 도배,그래서 권력은 시장으로 넘어갔다 씨부리며 삼성이 추진한 매국적 한미fTA와 의료민영화 반대농민2명 패죽이고 체결강행,반서민적 아파트분양원가공개반대,한나라당에 우리가남이가대연정제의질,제주미해군기지결정,부산정권이라고 호남10표보다 영남1표가 더 가치있다며 제주개최확정 아펙회의 부산으로 뺏어가기,5+2광역경제권설정으로 개쌍도에 예산60% 몰아주기,행님빅딜로 BBK특검무마 이좃박당선1등공신된 뇌무현과그 똘마니들이 개혁?ㅋ

봐라! 현대판 음서제인 사시폐지 돈스쿨,입학사정관제, 외시폐지 귀족세습을 위한 외교아카데미(1년동안만 다니고 바로 5급 외교관 됨)등을 어떤 색희가 도입했나?

또 삼성연구소를 그대로 청와대로 옮겨 삼성이 추진한 매국적 반민중적 반서민적 한미 FTA, 의료민영화, 수도민영화 등을 어떤 넘들이 추진하기 시작했나?

서민주거 안정에 필수적인 아파트분양원가공개를 어떤 넘이 "10배 남는 장사도 있는거다"며 죽어라 반대좌절시켰나?
바로 최고의 사기꾼이자변절자였던 부산정권파 두목 뇌무현과 그 똘마니들이 한거 알어?ㅋㅋㅋ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101&articleId=4397915  출처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