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9월 6일 금요일

## 경상도 노빠들 아지트 경제방에서 처노는 이넘은 ,도대체 개쌍도 노빠 일까 호남일까 ?




                                         개쌍도 넘들은 고개를 쳐박고 다녀야 한다...아 매국신라... [11]
주소복사 조회 54 13.09.05 22:55


개신라가 당나라에 매국질만 안했어도

한미족이 지금 이모양 이꼴이겠는가?...

이 왜구잡종 개쌍도넘들은 한반도에 빌붙어 살면

한민족에게 미안하고 하늘 보기가 부끄러운줄을 알아야지

고개 쳐들고 다니는것을 보면 참 철면피 샤키들이 따로 없구나 이런 생각이 든다!!!ㅋㅋㅋ

내가 노빠를 안까는 이유를 알려주마 ㅋ개상도전문가 이넘아ㅋ [6]
주소복사 조회 77 13.09.06 20:12


비록 이분들은 경상도에 살지언정

깨어있는 민주시민이기 때문에 안깐다

됐냐!!! ㅋㅋㅋ





이글 경상도 노빠들 추천질 해놓은거보면 
당연히 경상도 노빠들이 너같은 비경상도 노빠 붕신이 그것도 ,호남 노빠 붕신이 자기네 민주시민이라고 칭찬해주면 좋다고 하겠지 속으로 실실처우며 ,모니터보고  추천질하고 ㅋ,부산경남 노빠 붕신들이 ,민주시민? ,,,민주시민을 가장한 ,지역이기주의에 미친 정신병자

경상도 보수꼴통 일베충이랑 똑같은 붕신들인데 ,민주시민 ,,ㅋ 이ㄸ띨띨한 빙신 호남노빠? 붕신아 ,,ㅋ 
아고라에서 글올려놓은거 보면 ,호남 노빠 붕신?인거 같은데 ,,호남사람인척하며 ㅋㅋ ,,, 
진정 당신이 호남 사람 ,호남 노빠 붕신이면 ,개쌍도 부산경남  노빠들  틈에 끼어 광대, 노예짓거리 
그만해라 ,,띨띨한 붕신 색희야 ,,,


그리고 부산경남 경상도 노빠들은 ,절대 개쌍도 ,대구경북을 까더라도 ,신라를 까더라도 ,절대 부산경남 

자기네 동네 개쌍도 까지, 욕하지 않습니다 ,자기네 개쌍도 부산경남 을 까면 대구경북이라고 

뒤집어 쒸우던가 ㅗ일베충으로 물타기하죠 ,,  대구경북보다 더욱더 머같은 개쌍도 보리문둥이것들입니다 ,, 


아주 머리통속에 잔대가리굴리고 ,거짓말하고 ,,,이런걸  밖에 할줄모릅니다 ,그외 탐욕에 대한  지역이기주의 

미친 정신병자들 대구경북이랑 똑같으면서 말이죠 ,, 그리고 이제와서 같은개쌍도 인 대구경북을 뒤통수치고

욕질 졸라 하면서,하는척 하고  말이죠 ,,,, 그러면서 ,우리가남이가질  애햐  할때면 졸라 잘하고 다니고 ㅋ 


내가 노빠를 안까는 이유를 알려주마 ㅋ개상도전문가 이넘아ㅋ [6] 경제|1시간 전
비록 이분들은 경상도에 살지언정 깨어있는 민주시민이기 때문에 안깐다 됐냐!!! ㅋㅋㅋ
젓누리당 샤키들 보면 사길질 하다 그거 덮을려고 성폭행하고 [6] 경제|1시간 전
성폭행 덮을려고 도둑질 하고도둑질 덮을려고 강도질 하고강도질 덮을려고 살인할넘들이다...사건을 사건으로 덮을려고 한다는 어느 민주시민의 글이 딱 맞다 ㅋㅋㅋ그런다고 사기질 도둑질 성폭행 강도질죄가 없어..
수꼴 개세들아 박근혜가 러시아 공황에서 환대받는걸로 보이냐?. [7] 경제|2시간 전
어디 한번 말해봐라 !!!ㅋㅋ
아 참 개쌍도를 또 까야지 잊어먹을뻔 했네 ㅋㅋㅋ [8] 경제|2시간 전
젓누리당 국개중에젓같이 욕쳐먹는넘들 하나같이 개쌍도넘들이다!!!틀린말이냐?!!!개쌍도 국개만 젓누리당에 없어도 그럭저럭 그냥 보수당이라고 봐줄수 있는데개쌍도국개 샤키덜이 젓누리당을 완전 양아치당으로 만..
부정선거 일반 국민이 어디까지 알고 있을까 ?ㅋ꽤나 많이 ..ㅋ [1] 경제|2시간 전
일반 국민(나)이 어느정도 까지 알고 있느냐 하면 ㅋㅋ개명박(구상)개무성(기획)개능환(실행)개세훈(지원)...이렇게 큰 그림은 구체적으로 알고있음 ㅋㅋㅋ세부적으로야 관여한 사람들만 알겠지만 ㅋㅋㅋ그루터기 추..
어차피 젓눌당은 시한부 정당이다...부정선거만 막으면...ㅋㅋㅋ [4] 경제|9시간 전
개쌍도 빼고10~40대 70%가 반대하는 젓누리당.욱긴건나이가 어리면 어릴수록 젓누리당을 더 혐오한다는것이다.이들은 해가 지날수록 선거권을 얻고...ㅋ수꼴 까스통 노인네들이야 등산이나 다니다가 해가 갈수록 골..
하다 못해 관광객이 외국가도 핏켓들도 여행사 직원 나온는데 ㅋ [0] 경제|10시간 전
아! 귀태욘 참 쪽팔리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망신도 이런 개망신이!!!
작전에 실패한 장수는 용서해도 초계에 실패한 초병은 사형이다 [0] 경제|10시간 전
초계정천안함!!!ㅋ
천안함 유족들...처음엔 진실을 밝히라고 정부에 울부짖더만.ㅋ [12] 경제|11시간 전
민주 시민들도 유족들을 도와 정부의 신속 대응과 진실을 밝히라고 응원했는데...과분한 보상금 받은후론오히려 민주 시민한테 입도 뻥긋하지 말라네 ㅋㅋㅋ
김대중 노무현이 외국 국빈 방문하면 의장대와 심지어 예포까지. [3] 경제|11시간 전
개명박이 박귀태욘 다른 나라 방문하면...개취급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천안함 프로젝트 상영관을 늘려주세요 청원...하고 왔습니다 ㅎ [11] 경제|22시간 전
http://bbs3.agora.media.daum.net/gaia/do/petition/read?bbsId=P001&articleId=142909&RIGHT_PETITION=R0
개쌍도 넘들은 고개를 쳐박고 다녀야 한다...아 매국신라... [11] 경제|22시간 전
개신라가 당나라에매국질만 안했어도한미족이 지금 이모양 이꼴이겠는가?...이 왜구잡종 개쌍도넘들은 한반도에 빌붙어 살면한민족에게 미안하고 하늘보기가 부끄러운줄을 알아야지고개 쳐들고 다니는것을 보면 참..
개쌍도에서는 강물이 거꾸로 흐른 다더냐 ...ㅋㅋㅋ [16] 경제|23시간 전
개쌍도에서도 강물은 바다로 흐를것이며개쌍도에서도 새는 하늘을 날고 물고기는 물속을 헤엄을 칠것이다...그런데 어찌하여 오직 인간들만 젓같아서 민주주의를 팔아쳐먹고 양심을 져버린채 사회정의를 외면하는가?..
개무성이 어디 숨어서 찍소리도 못하고 쳐박혀 있는지?...ㅋㅋㅋ [9] 경제|13.09.05
밤마다교수형 당하는 꿈에 시달리겠지 ㅋㅋㅋ부정선거 주범 4놈 역활과 사형집행 방법1.개명박(구상)...총살형2.개무성(기획)...교수형3.개능한(실행)...참수형4.개세훈(지원)...태형(죽을때까지 매질)
귀태욘 외국에서 천대받는거 안쪽팔리냐 수꼴들아 ㅋㅋㅋ [4] 경제|13.09.05
철면피 샤키들아 ㅋㅋㅋㅋㅋ하긴 철면피 샤키들이 먼 부끄러움을 알고 창피한줄을 알겠는가?...노비 샤키들처럼 배때지만 따뜻하면 그만이지 ...ㅋㅋㅋ
한국에는 두명의 신이 있다 ㅋㅋㅋ [0] 경제|13.09.05
야신...김성근사기의신...개명박개명박의 사기술은 신의경지에 도달했다 ㅋㅋㅋ
빠킹 코리아 경제위기 해법있다 ㅋㅋㅋ [7] 경제|13.09.05
박정희 찬양하는 수꼴넘들 ㅋㅋㅋ박정희가 했던대로일베충들은 독일광산으로 보내고아바이 연합 까스통들은...아프칸이나 시리아로 100만원씩만 받고 까스통 하나씩 짊어지게 해서 보내면 경제위기 해결된다 ㅋㅋㅋ..
박근혜씨 해외 나들이 그만 했으면 좋겠다...안스럽다...ㅋ [0] 경제|13.09.05
안스러움을 넘어 내가 다 얼굴이 화끈거리고쪽팔린다.시불!!!ㅋㅋㅋ
낭중지추...ㅋㅋㅋ [3] 경제|13.09.05

이놈 글목록 입니다 ,앞서 이야기한 ,대사헌 같은 개쌍도 노빠인간처럼 

유심히 봐보시기 바람니다 ,예전부터 유심히 봐왔지만, 이제는 더욱더 걔쌍도노빠들 중 

유심히 더욱더 봐야할 인간입니다 ,옛날에도  이런 호남노빠 붕신인간이 아고라에서 

처놀다가 ,걸려서 ,,지금은 안한거 같더니 ,이정도는 ,이사람처럼 아닌데 

이놈은 분명 호남지역에서 사는 개쌍도 노빠놈이던가 ,아니면 진짜 띨띨하고 멍청한 

호남 노빠 붕신이던가 ,,둘중에 하나입니다 , 호남지역에서 사는 ,경상도노빠들 간혹있습니다 ,,이놈?

처럼 ..그러나 ,지금 이놈 하는 짓거리보면 

호남지역에서 사는  개쌍도노빠놈 확률이 큼니다 ,,, 그렇게 아고라 

비개쌍도 사람들이 이야기 하면 말해줘도 못알아처먹고 ,간혹 호남지역 칭찬까지 해가며 ㅋㅋ

 노무현 광신도 노빠 짓거리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

이놈도 아주 부산경남 노빠 광신도들 처럼, ㅋㅋ 노무현 개색희 대한 사랑이   아주  대단합니다 ,,ㅋㅋ

국회의원이나 ,일반 호남국민들 호남노빠는 그만 나오십시다 ,, ㅠㅠㅠ 


댓글 없음:

댓글 쓰기